본문으로 바로가기

탄통 우드스토브 사용기

category 굴렁쇠의 부시크래프트 2021. 10. 12. 13:38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한번 사진으로 올렸습니다.

 

https://worekr.tistory.com/458

 

<캠핑가자> 36. 탄통의 변신은 무죄

부시크래프트를 하다보면 여러 가지 부시시하게 만드는 재주꾼들이 나온다. 그런 재주꾼들을 우리는 금손이라고 부른다. 탄통으로 만든 우드스토브는 아는 지인이 만들었다. 이녀석을 처음 봤

worekr.tistory.com

이번에 캠핑하면서 정말 좋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뭔가 특별한 느낌도 들었고 혼자 놀기엔 최적이다.

 

쏠캠하기에 좋은 녀석이라서 애정이 가고 처음 만났을 때부터 나와 인연이 있겠다 싶었다. 그러게 나에게 와준 이녀석 이름이라도 지어주고 싶을 정도다.

 

첫 사용기인데도 너무 좋고 정말 뭐라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좋다.

 

일단 우드스토브라서 나무를 태워서 불멍을 할 수 있으며, 음식을 하기에 안성맞춤의 높이 싸이드엔 주전자, 후라이팬 등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 등이 있어 편리하다.

 

만든 사람이 정말 사용하는데 편리성을 최대로 살렸으며 등을 달 수 있도록 장치도 해놓은 것 같은데 아직 해보질 못했다. 아마도 내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연결이 가능한 것 같다.(다음번에 연결해서 완전체를 사진으로 남기도록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는 내가 가지고 있는 스토브의 종류에 대해서 나열을 해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