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한국 남자들이 유독 밀리터리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 군대를 다녀왔고 군에서 몸으로 빡세게 익혔기 때문에 몸과 마음이 반응을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밀리터리를 접하게 된다고 하면 엄청 빨려들 것입니다. 저또한 이것 저것에 관심을 갖게 되고 구매도 하고 밀러터리 제품을 이용하여 캠핑 및 트레킹을 다니고 있습니다.

 

 

예전에 미군 앨리스 팩을 구입을 했습니다. 당연히 배낭이니깐 구입을 했습니다. 판매자가 두개 있으니 하나는 덤으로 주겠다고 해서 엄청 기분이 좋았습니다.  허나 맬 수 있는 프레임 없는 것을 샀습니다. 허망했고 판매자에게 말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프레임을 구해보려고 엄청 노력했지만 프래임만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중국산을 구입을 했습니다. 역시 진품과 중국산은 차이가 엄청나더라구요.

반응형

결국 하나는 제가 하고 하나는 지인에게 주면서 프레임 두개 구매를 했습니다. M싸이즈로 말입니다. 결국 진품과 중국산은 크게 차이는 없지만 몇곳이 약간 다르다는 것을 알아 차렸습니다.

 

이제는 이 녀석을 매고 부시캠을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녀석 속에 어떤 녀석들을 넣어야 할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잘 넣어서 필드에서 최대로 즐길 수 있을가 캠핑장비를 넣었다가 뺏다가 하고 있습니다.

 

받침대도 같이 구입을 했습니다. 받침대 결착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평소에 배낭과 같이 해도 될 것 같은데 짤 빠져서 유튜브를 찾아보니 별도로 사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하드한 것을 옮길 때 사용하는 것 같은데 언젠가 쓸 수 있겠지요.

 

아직 사용해보질 못해서 사용을 해보고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일단 집에서 배낭을 매보았는데 허리와 어깨는 편했습니다. 캠핑 장비를 다 결속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오래 걸을 수 있을 만큼 편했는데 실제로 필드에 나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도 많이 사용하기가 올라오지 않아서 그렇긴 하는데 제가 사용해보면서 자세하게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