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런커를 잡기 위한 낚시 여행-여름휴가편

 

 

#뭄바스네츠

#캠낚자

#유성구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전라북도 남원

 

앵글러들이 잡고 싶은 배스는 런커다

그러나 런커보다 더 중요한 것은

마음을 비우고 자연과 함께 하는 것

이것이 더 중요하다.

 

 

 

런커를 잡기 위해서 낚시여행을 떠났다.

그러나 런커는 구경도 못했다.

 

뭄바스네츠 로드를 들고 고향인 전라도를 찾았다.

 

<송익현 원장님 따라하기>

 

 

아마도  광복절에 낚시를 해서 그런가?

약간 미안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런커를 잡고 싶은 마음에

운봉으로 왔다.

45센치의 배스가 나와주었다. 힘도 세고 정말 손맛은 짱이었다.

 

<물이 많이 빠진 운봉지역의 저수지>

 

주변 환경은 정말 좋다.

사진 뒤에 있는 곳은 지리산 자락...

정말 좋다.

 

 

두번째 포인트

 

<남원근처 대강지>

 

이곳은 남동생이 여자친구와 자주오는 곳이라고 한다.

냉장고==(배스들이 많이 모여있어 잘 잡히는 곳)라고 한다.

역시 좋은 냉장고 손맛은 많이 보았다.

 

<뭄바스네츠 스피닝로드==정말좋다.>

 

이곳은 스피닝으로 하면 힘든 곳이다.

여름이라 불꽃버징도하고, 프리리그도 하고.. 정말 배스녀석들이 엄청 나와준다

<대강지에서 45녀석>

 

정말 잘 나와주어서

이곳을 세번이나 왔다 :0)

세번다 많은 손맛을 보았다.

 

<탑워터로 나와준 녀석>

 

수초들이 많이 있는데 한쪽에는 수초가 없어서 탑워터로 했는데

수초옆에서 피딩이 있어 그 녀석을 잡으려고 탑워터로 했는데 엄청 세차게 물어주었다.

 

<가벼운 채비로 하기 위해 산 탄띠>

 

정말 좋더라구요..

초보자일 때는 많은 것을 담기 위해서 큰 녀석의 낚시용가방을 샀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가벼운 차림으로 준비하여 작은 가방에 담아서 가는 편이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포즈>

 

로드 : 뭄바스네츠 베이트로드

릴:아브가르시아

라인:10lb

 

여러가지의 로드를 많이 사용해보고 싶지만 아직까지 뭄바스네츠 회사에 나오는 로드가 너무좋다.

http://www.moombasnatch.co.kr/

 

많이 애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런커를 잡기위한 낚시여행- 여름휴가편

함께 해준 동생 종석이

그럼에도 나에게 가장 힘을 준 울엄니 종순씨

중간에 간식도 사준 여동생 영화

나의 귀여운 조카 찬이

그래도 안부를 물어준 명수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사람들 우리가족 나의 아내 애진 그리고 딸 은채와 아들 재현

너무나도 사랑하고 함께 있어 감사하고 좋습니다.

 

내년엔 꼭 런커를 잡아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