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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관에서 주간업무계획서의 의미
사회복지관에서의 주간업무계획서의 의미는 무엇일까?
계획대로 한다면 연사업계획서 > 월초계획서 > 주간업무계획서 > 업무일지
의 형태로 행정업무를 하게된다.
주간업무계획서 적성은 1년에 52번을 작성한다.
52장의 주간 내용이 나온다.
주간업무계획서의 일반적의미
기관장이 직원들의 업무를 문서를 가지고 파악하는 것
중간관리자 또는 팀원들의 업무를 어떻게 협조하는 것
그리고 업무에서 서로 협력하는 것
물론 정서적 행정적 수퍼비전이 이곳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고민을 한번 쯤 해본다.
이런 일들이 실제적으로 보고하고 협의하고 상의가 잘 되고 있는지?
팀장들과 또는 중간관리자간에 소통이 잘 되고 있는지
그냥 행정업무의 하나라고 한다면 에너지 낭비라는 생각이 든다.
행정도 하나의 소통인데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이 있다면 할 말은 없지만
직원들과 소통하지 않고 문서로만 주고 받고 확인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형태를 행정을 개발하는 것이 더 옳다고 생각한다.
그럼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 것인가?
그 대안 지금부터 생각해도 늦지 않을 것이고
바꾸고 싶다고 해서 바뀔 것도 아니다.
또 바뀐다고 해도 또 다시 소통이 없다면 그 또한 에너지를 낭비하는
형태일 뿐이다.
혹시 좋은 방법이 있다면 꼭 댓글 부탁해요
아무거나 좋으니 발전적인 내용으로 다가 부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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