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D타프 캠핑

category 굴렁쇠의 부시크래프트 2023. 6. 12. 21:52
728x90
반응형

아는 형님과 DD타프 캠핑을 다녀왔다.

갑자기 가게 되어서 많은 준비를 못했지만 맛있는 캠핑을 하게 되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서로 행복한 기운을 나눴다.

 

어두움 속에서 서로의 캠핑을 존중하면서 즐겁게 타프로 쉘터로 만들었고, 준비해서 가져온 것들고 맛있게 저녁과 간식을 먹었다.

십자가, 휴대폰 거치대 카빙도하고, 주식과 경제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고, 요리도 하고, 다음에 할 타프쉘터 이야기도 나누고, 낚시 이야기도 하였다.

 

이것이야 말로 행복과 힐링이 아닌가 싶다.

나만의 타프쉘터를 처음 해보았는데 제법 괜찮은 듯 하다.

다음엔 더 재미 있는 것으로 해볼 예정이다.

반응형

십자가 카빙이 요즘 너무 재미 있고 계속 업그래이드가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김치부추부침개도 맛있게 해먹었다. 이날 알게 된 것인데 반죽에다가 멸치액전을 넣으면 더 감칠맛 난나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요즘 요리는 인터넷에 레시피가 잘 되어 있다.

728x90

구독과 좋아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