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 동안 못올린 우드카빙

category 우드카빙 2024. 12. 30. 20:08
728x90
반응형

오늘에서야 올려봅니다.

뭐 그렇게 되었습니다. 일들이 많기도 했고, 블로그 작성에 게을렀기도 하고 어쩜 오늘 다 올릴려고 지금까지 못 올린 듯합니다.  최근에 집안에 일도 있고 해서 캠핑도 가지 못하고 있어서 카빙을 자주 못했었습니다.

 

위에 티스푼과 잼나이프 그리고 십자가 키링은 최근에 아는 분이 요청을 해서 만들었습니다. 잘 만들지 못했는데 그래도 기분 좋게 받아 주셨습니다. 

미국에 가셔도 잘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728x90

 

집에서 카빙을 해보았습니다. 나무 재료가 없었는데 나무십자가 만들다가 남은 짜투리로 물고기 모양의 잼나이프를 소형으로 만들어 봤는데 꼬리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십자가도 만들어 봤는데 나름 좋았지만 뭔가 아쉬운 것들입니다. 그래도  가치가 있는 것은 관솔로 만들어서 그런지 나무향이 장난이 아닙니다.

 

간만에 시간을 내서 수운교에 갔습니다. 평소처럼 셋팅을 하고 차도 마시며 우드카빙을 했습니다. 이 녀석들은 일부 주인을 만났습니다. 이런 시간이 나에겐 정말 힐링입니다.

반응형

 

나름 이쁜 녀석입니다. 이 녀석은 저희 직원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색감도 이쁘고 뭔가 자연스러운 형태를 지녀서 인지 제 마음에 딱 이었지만 주인은 따로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집에서 십자가를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간단하게 뭔가 해보고 싶어서 비녀를 만들어 봤습니다. 그런데 주인이 아직없습니다. 조만간 주인을 만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십자가를 카빙할 때 마다 뭔가 새로운 것들을 추구하곤 합니다. 하지만 생각이 나지 않고 일단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해서 카빙을 해봅니다.

앞으로 좀 더 고민해보고 실 생활에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카빙을 해보려고 합니다.  투박하지만 실생활에서 잘 사용하거나 캠핑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고민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