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폴란드군 첼트반 솔캠

category 굴렁쇠의 부시크래프트 2024. 4. 9. 08:43
728x90
반응형

#  1년만의 폴란드군 첼트반 솔캠

 

처음 부시크래프트를 시작하면서 구입하게 된 녀석이 폴란드군 첼트반이다. 이 녀석이 있어야만 부시크래프트라고 생각했다. 역시나 부시 하는 사람들은 하나씩 있는 필수템이다.

그렇게 우연히 장터링을 하다가 3홀짜리 첼트반을 저렴하게 구입을 하게 되었다. 그 때는 그리 비싸지도 않았는데 요즘 너무 비싸서 지금 시작하는 초보부시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다. 아무리 물가 상승이라고는 하지만 이것은 좀 그렇다. ㅠㅠ

#  역시 캠핑을 준비하는데 뭐든지 하나씩 놓고 온다.

캠핑을 준비하다보면 이상하게도 완벽하게 가져오는 법이 없다. 군대처럼 군장검사를 해야하나 싶다. 평소에서 부족한 건 현지조달이 원칙이지만 이번엔 고추가루를 가져오지 못해서 고추장을 구입해서 기름떡볶이를 해 먹었다. 그래도 맛있었다. 다음에는 기필고 제대로 된 기름떡볶이를 해서 먹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모습의 나의 모습이기에 인정할 수 밖에 없다.

#  MBTI 나는 P형이다.

 

집에서나 캠핑하는 곳이다. 나는 약간 어수선하다. 그래서 나는 깔끔하고 단조로운 것을 항상 기대하고 생각하지만 언제나 그랬듯 지저분하게 된다. 결국 정리가 잘 되지 못한다.

 

요즘 정리를 쉽게 하기 위해서 짐들을 최소하하려고 노력 중이다. 캠핑 하는 사람들 대부분 병을 가지고 있다. '혹시나 병'이다.  혹시나 해서 가져오는 장비들이 너무 많다보니 정리가 되지않고 계속 짐만 불어난다.

 

그러나 나는 P형이 좋다. 

#  새로 구입한 일본식 반합

지금 가지고 있는 반합은 독일군반합과 새로 구입한 일본식(자위대)반합 두 개를 가지고 있다. 사실 요즘 일본인 부시크래프트 유튭을 보면서 귀엽기도하고 크기도 안성맞춤이라 구입을 했는데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든다. 

어디부분이냐면 반합 고리라고 하면 이해가 되려나? 아무튼 반합고리 부분이 약간 불편하다.

 

하지만 구입을 했으니 제대로 사용을 해줄것이다.

반응형

#  인센스 콘과 나무로 만든 홀더

지난번에도 소개를 했지만 처음 만든 것 치고는 귀엽다.

원래 시중에 나온 것을 카피해서 만든것이지만 다음엔 더 재미 있는 것으로 만들어 볼 것이다.

 

캠핑과 인센스는 정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728x90

#  첼트반은 사진이 잘 나온다.

첼트반은 언제나 사진이 잘 나온다.

어떤 방향에서도 사진을 찍게 되면 정말이지 환상적이며 동시에 자연과 잘 어울린다.

 

 

그래서 나는 폴란드군 첼트반을 좋아한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