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아레스 TC A형 텐트 + 원티그리스 도킹 윈드스크린 조합은

동계용+간절기용+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 사용하기 딱 좋은 조합니다.

원티그리스 도킹 윈드스크린을 별도로 사용해도 좋을 수 있지만 이렇게 도킹을 해서 사용하면 좋은 점이 두명이 야전침대를 설치해서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두번째로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게다가 타프와 연결하여 사용한다면 정말 좋은 조합이 아닐까 싶다. 단점은 짐이 조금 더 늘어 난다는 것뿐이다.

728x90

저녁으로 맛있는 것을 해먹고 고기도 먹었다.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텐트 안에는 아늑했다. 물론 날씨가 영하의 날이라 춥기는 추웠다.

알코올 스토브에 밥을 하는 이 조합이 가장 나랑 잘 맞는 듯하다.

스토브 위에 그릴망을 올려 놓고 하면 안전감이 있기 때문이다.

반합엔 다양안 음식을 할 수 있다.

오늘은 미리 준비해 국을 데우기 위해서 사용을 하고 있다.

나는 반합을 캠핑하면서 사용하기를 엄청 좋아한다.

반응형

아침에 너무 추워서 불을 피우고 아침을 먹었다. 토스트와 커피 그리고 라면 등을 먹었는데 정말 추운날 아침에는 따뜻한 국물요리가 짱이다.

다행히 아침엔 바람이 불지 않았다.

캠핑하면서 아침에 토스트를 먹는 것을 좋아해서 캠핑용 토스트기를 구입을 알리에서 했는데 사용해보니 좋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부드럽고 촉촉하며 식감이 쫄깃했다.

구독과 좋아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